브라텐 카르페 구스토

A/S 규정

서비스 규정 및 A/S에 대한 상세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.

무상 A/S 기간 : 구매일로부터 12개월(구입일자 기준)

A/S비용 : 무상 A/S기간 내 무료(단,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A/S는 유상처리되며 증상에 따라 수리비가 달라질수 있습니다.)

A/S서비스소요시간 : 접수일로부터 영업일기준 2일~7일 ※제품 및 업체 사정 및 특성에 따라 더 소요될수 있습니다.

* 제품을 양도한 경우 첫 구매자가 구매입증을 하지 않을 시 무상 A/S 불가

A/S 절차

1. A/S 상담문의

2. A/S 접수

3. 제품발송

4. 제품입고

5. A/S진행

6. A/S 완료

BRATEN Carpe Gusto A/S 서비스 기준

■ 초기불량 제품(파손정책)

- 고객의 과실로 인한 파손, 외관손상은 제품교체 대상이 아닙니다.

- 택배로 받으신 고객은 제품수령 후 파손여부 확인 후 ,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에 접수를 해주셔야 하며,
수령 후 7일이 지난 제품은 규정상 무상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- 초기불량인 경우 해당제품이 배송 중 파손인지 과실에 의한 것인지 확인을 위해 사진(제품 및 박스)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.

■ A/S 제외사항

- 미세한 소음 : 제품 특성상 꼬치 또는 로스터망 이용시 미세한 모터 소음이 발생하는 것은 정상입니다.
점화시 화력으로 인한 소음이 발생하나 20초이내 줄어들므로 정상입니다.

- 제품의 약한 기스 : 제조 공정 과정, 검수 및 설치 배송상의 과정에서 미세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.
특히 보조불판 하부의 용접자국(내부 부품연결시 발생)은 반품 및 교환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
- 버너헤드 측면 얼룩 :세라믹 코팅의 특성상 제품 사용 시 기름이 튀게 되면 기름이 타면서 얼룩이 남을 수 있습니다.
해당 사항은 반품 및 교환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
- 반품 포장 미흡 : 반품시 포장 미흡으로 인한 택배과정에서 생기는 제품 파손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
- 당사에서 판매한 고유모델(시리얼이 부착되어 있는제품)로 판매 시 보증된 기간 이내의 제품

■ 유ㆍ무상 수리의 대상

- 무상수리 : 당사에서 판매한 고유모델(시리얼이 부착되어있는제품)로 판매 시 보증된 기간 이내의 제품

- 유상수리 : 무상보증기간이 지난 제품 또는 무상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수리 범위에 해당되는 제품

■ 서비스 요금 결정

- 서비스 요금은 부품 비, 수리 비(기술료), 배송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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